인후1동 자생단체협의회, 설명절 소외계층 지원 위해 온누리상품권 170만원 전달
전주시 인후1동(동장 이춘배)은 지난 2일 자생단체장과 지역의원,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2대·13대 위원장 이·취임식과 설명절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제 2대 전선균 위원장이 이임하고 새롭게 제 13대 윤철준 위원장이 취임했다.
윤 신임 위원장은 취임식 행사 답례품 배부 대신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30만원을 쾌척했고 인후1동 자생단체협의회에서 자체 모금한 성금 등 총 17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이 설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인후1동 주민센터에 전달됐다.
윤 신임 위원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주력,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주민화합에 온 역량을 발휘해 행복한 마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춘배 동장은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인후1동 자생단체협의회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새로 취임한 윤철준 위원장과 함께 이웃을 더욱 살피고 인심이 후덕한 1등 동네 인후1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