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3일 까지 공모 진행, 총 12개 예술인 및 단체 선정
전주문화재단이 ‘2025 공연활성 무대지원사업-수요일 수많은 콘서트(이하 수수콘)’에 참여할 예술단체를 모집한다.
‘수수콘’은 지역 예술단체의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예술인 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창작 욕구를 충족하고 공연 기회를 확대하는 데 목적이 있다.
전주문화재단은 이번 공모에서 총 12개 예술단체를 선정하며, 이 중 1팀은 장애 예술단체로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단체들은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한벽공연장과 마당창극 야외공연장에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정된 단체들에는 실연 공간뿐 아닌 온·오프라인 통합 홍보, 음향 및 조명 오퍼레이터, 안전 인력(1명) 등을 지원한다. 또 장애 예술인의 공연 기회 확대와 권리 보장을 위해 장애 예술단체 1팀을 추가 선정하고, 공연 시 활동 보조 인력도 함께 지원한다.
공모 접수 기간은 다음 달 3일까지며, 신청서는 전주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전주한벽문화관 누리집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mail@jt.or.kr)로 제출하면 된다. 이 밖의 자세한 사항은 전주문화재단 한벽문화관운영팀(063-280-7009)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