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마을과 나의 이웃 이야기' 주제로 30일까지 접수
 
   
전주시민미디어센터(소장 최성은)가 2025년 주민시네마스쿨 사업의 일환으로 ‘영상콘텐츠 대잔치 작품 공모전’ 모집한다.
이번 작품공모전은 주민시네마스쿨이 진행하고 있는 전북특별자치도 14개 시·군의 지역 영상콘텐츠 제작 활성화와 참여 주민들의 영상창작을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우리 마을과 나의 이웃 이야기'이다. 도내 14개 시군을 배경으로 제작된 지역성이 담긴 이야기 또는 지역성 기반의 현재 우리 삶의 이야기를 단편영화나 다큐멘터리 등의 장르로 완성해 출품하면 된다.
작품 접수는 공모전 신청서와 제작기획서를 작성해 출품작과 함께 30일까지 전주시민미디어센터 이메일(publicaccess@daum.net)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대상(일반부·청소년부) △우수상 14팀 △특별상 10팀 등을 선정할 계획이다.
특히 대상과 우수상에게는 차기 작품 제작을 지원하며 대상 작품은 국내 영화제 출품지원 및 배급을 지원한다. 영상콘텐츠 대잔치 작품 공모전에서 선정된 작품은 도내 작은영화관, 대안상영관, 시민영상제 등에서 사용한다.
2025 주민시네마스쿨 전북특별자치도 영상콘텐츠 대잔치 작품 공모전 신청서와 제작기획서는 전주시민미디어센터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민미디어센터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