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6-06-22 14:39 (월)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익산

유희정 제16대 한국철도공사 전북본부장 취임

유 “소통과 혁신으로 새로운 도약 이끌 것” 다짐

유희정 제16대 한국철도공사 전북본부장

유희정 제16대 한국철도공사 전북본부장이 22일 취임했다.

유 신임 본부장은 1995년 철도에 첫발을 내디딘 후 서울역 부역장, 서비스혁신처장, 수서관리역장 등을 역임하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쌓았으며 재무회계처장과 ESG경영처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거치며 경영 역량과 현장 감각을 겸비한 철도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유 본부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소통과 혁신을 핵심 가치로 제시하며 전북본부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특히 “현장의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고 직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겠다”며 현장 중심의 소통과 상호 존중의 조직문화 조성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이어 “직원들과 함께 현장을 지키며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가는 본부장이 되고 싶다”며 “지역민과 고객에게 신뢰받는 전북본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