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 부안경찰서 롤러스케이트장 운영

부안경찰서가 청사내에 롤러스케이트장을 운영하면서 지역청소년들로 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사진)

 

부안경찰서는 최근 청소년들의 탈선 방지및 도로변 놀이로 인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청사광장에 롤러스케이트장을 설치 운영, 지난해 테니스장설치와 함께 청사를 개방하는등 대국민 신뢰회복에 앞장서고 있다.

 

부안군및 군생활체육협의회의 유기적 관계아래 지난달 22일 2백여만원의 예산을 들여 롤러블레이드 30여벌을 마련, 롤러스케이트장 설치와 함께 1일평균 1백여명이 찾고 있는 청사내 롤러스케이트장은 관내 초등학교학생은 물론 중고생에 이르기 까지 이용객이 폭넓게 줄을 잇고 있다.

 

특히, 최근 청사개방과 함께 민원인들로 부터 부담없는 방문이 될수 있도록 배려하는 한편, 기존 서의 엄격한 이미지를 배제, 친근감 조성과 함께 경찰상 확립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부안서는 또 25벌의 롤러블레이드를 추가로 확보, 이용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는 한편, 휴일 오후1·3·5시 3차례에 걸쳐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음수대와 세면장을 별도 설치하는등 청소년들의 놀이공간 제공으로 군·경 화합에 앞장서고 있다.

 

김찬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국 태권도 ‘거목’ 한자리 모여 ‘태권도 유네스코 등재’ 기원

무주"세계 산악스포츠 도시로"...무주서 10월 '그랜드 파이널' 결승전 열린다

군산설 연휴, 군산서 즐기는 실내 관광 명소는 어디?

군산군산시, 경로목욕권 바우처카드로 전환

군산시간을 걷는 도시 군산···군산시간여행마을, 2026~2027 로컬100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