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2-04 05:12 (Sat)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김제
보도자료

제5회 정소영배 전국배드민턴 대회 열전

image
제5회 정소영배 전국배드민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고장의 명예를 걸고 기량을 겨루고 있다.

제5회 정소영배 전국배드민턴 대회가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2일에 걸쳐 김제시 실내체육관에서 상황리 개최됐다.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인 정소영 선수를 배출한 김제에서 5회째 개최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의 배드민턴 동호인 410여팀 1000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특히 이번 대회는 배드민턴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대한배드민턴협회가 추진하는 ‘2022 레전드와 함께하는 동호인 배드민턴리그’를 대회 전에 개최해 동호인들은 경기를 즐기면서 배드민턴 레전드 선수들의 멋진 경기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도 가졌다.

개회식에는, 정성주 김제시장, 이원택 국회의원, 김영자 김제시의회 의장, 백재운 김제시체육회장,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 심용현 전라북도배드민턴협회장, 정소영 전라북도배드민턴협회 부회장, 이병순 김제시배드민턴협회장과 임원들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전국의 배드민턴 동호인 가족들의 김제 방문을 환영한다”면서“이번 대회가 전국의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우정을 나누고 멋진 승부로 화합하고 교류하는 대회가 되길 기대하며,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창용 ccy6364@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