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2-03 13:18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교육 chevron_right 대학
일반기사

[대학] 예원예술대 사회복지대학원 나눔행사

예원예술대학교사회복지대학원(원장 최낙관, 원우회장 최병선)이 지난 15일(토) 전주시 완산구 평화동2가 동사무소(동장 이형호 )에서 추운 겨울을 앞둔 완산구 관내 소년소녀가장 30여 세대를 대상으로 '돼지고기와 김장김치 나눔행사'에 나섰다.

 

이날 마련한 '돼지고기 행복 나눔 행사'에는 100kg 돼지고기를 부위와 등급별로 골고루 나눠 포장해 사회복지대학원 원우생들이 일일 행복돼지고기와 김장김치를 직접 담궈 방문 전달에 직접 나선 것.

 

원우생들의 '2008 릴레이 사랑 봉사'의 일환으로 펼쳐진 이날 행사는 소년소녀가장 세대의 어려움을 파악하고 격려하는 등 실천 봉사에 나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사회복지대학원 최병선(원우회장)은 "그동안 학교에서 배운 사회봉사의 이론을 바탕으로 단발성 프로그램 봉사가 아닌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그동안 펼쳐왔다"고 강조한 뒤 "앞으로도 원우생들의 뜻을 모아 원우생들과 함께 가장 보람 있고 행복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 회장은 이어 "이번에 실시한 돼지고기 김장김치 행복 나눔 행사의 작은 정성이 소년소녀가장들의 기대감에는 미치지 못하겠지만 추운 겨울을 앞두고 긴장해있는 완산구 관내 소년소녀가장들에게는 분명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교육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