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4 05:29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사람들 chevron_right 일과 사람
일반기사

[사람] 순창군청 재무과 임성근씨 이달의 공무원

"지역 위해 봉사하는 든든한 일꾼 될 것"

"순창군 공직자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상을 받게 돼 동료직원들 보기가 쑥쓰럽습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든든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6월중 이달의 공무원상을 수상한 순창군청 재무과 임성근(42)씨는 겸연쩍은 표정으로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임씨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국가관으로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해왔으며, 특히, 재무과 재산관리계에서 차량관리업무를 수행해오면서 군청 각 실과 차량 배차관리, 운행, 정비검사, 수리 등에 이르기까지 원활한 자동차 유지관리에 열과 성을 다해 왔다.

 

특히 임씨는 군립공원 강천산이 전국적인 명성을 얻으면서 토요일과 일요일 순창을 찾는 관광객들이 갈수록 급증함에 따라 봄, 가을 성수기에는 휴일도 반납한 채 제1주차장부터 제4주차장까지 1일 평균 500여명에 달하는 관광객들을 강천산 매표소 입구까지 안전하게 수송해 주고 주차난 해소에 앞장섰다.

 

또한 항상 얼굴에 웃음이 떠나지 않을 정도로 소탕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평소 직장에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산소같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남근 lng6531@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사람들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