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군·전북대학교 해외연수 장학생 선발

고창군장학재단(이사장 이강수)은 전북대학교(총장 서거석)와 공동으로 고창군 인재에게 외국 유학 경험을 통해 글로벌 마인드를 심어 주고, 전북대학교 재학생의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해외연수 장학생 선발에 나섰다.

 

이번에 선발하는 장학생은 총 20명(고창군 10명, 전북대 10명)으로, 고창군은 1인당 300만원을, 전북대는 1인당 282만원을 장학금으로 지원한다. 선정된 학생들은 필리핀 바콜로드시에 있는 라살대학교에 교환학생으로 파견되며, 기간은 오는 9월 5일부터 12월 16일까지 15주간이다.

 

지원자격은 전북대학교 재적생 중 고창군 관내 고교졸업자이거나 부모 또는 학생 본인이 접수일 현재 고창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자에 한 하며, 선발기준은 직전 학기 성적 50%, 가정형편 50%를 반영·평가한다.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살기좋은 고창만들기과에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하며, 궁금한 사항은 살기좋은 고창만들기과 교육지원담당(560-2397)에게 연락하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