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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 덕진경찰서, 고객만족 향상 대책회의

전주 덕진경찰서(서장 양태규)는 22일 경찰서 회의실에서 각 과·계장 및 지구대장, 파출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제 7차 고객만족도 평가결과에 대해 분석하고 실제로 전북청 고객모니터링센터 녹취록을 함께 들으면서 고객만족 향상방안 대책을 논의했다.

 

양태규 서장은 "민원실과 교통조사, 수사형사, 지역경찰 등 대민 부서에서는 민원인의 입장을 고려해 친절하고 공정하며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해 달라"며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소홀히 하지 말고 경찰고객에게 진심과 정성으로 대해 전국 최고의 덕진경찰이 되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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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정원 mkjw96@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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