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지역구 국회의원들의 포부 - 김춘진 "초심 잃지 않고 민심 받들것"
Trend news
고창 부안·민주통합당·59
우선 지난 19대 총선거에서 저를 국회에 보내주신 유권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낮은 자세로 지역유권자의 민심을 받드는데 전력을 다해 나가겠다.
저는 이번 19대 총선에서 군민 여러분께 국정공약 10가지와 지역공약 10가지 등 총 20가지 약속을 드렸다. 지난 18대 국회에서 공약실천에서 민주통합당 1위를 달성한바 있듯이, 공약실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다.
고창과 부안은 많은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는 고장이다. 새만금과 함께 고창과 부안을 관광벨트로 연결하여 먹고, 즐기고, 머무를 수 있는 체류형 관광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이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킬 것이다.
또한 한·미 FTA 등 대외 개방 등으로 인해 우리 농어촌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우리 농업을 튼튼히 할 수 있는 정책 마련을 통해 농촌을 살리고 농업인의 소득을 보장할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하는데 주력할 것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핫플레이스] 완주 삼례, 근대 창고에서 하늘 전망까지
[팔팔 청춘] 우리는 ‘늦깎이’ 배우·작가·가수다⋯"이 시대에 고마워"
[세계기록유산이 된‘동학농민혁명 기록물’] 갑오십이월민장책 등 7건
[전북의 기후천사] 건지산 지키려고 시민들이 뭉쳤다
[뉴스와 인물] 더불어민주당 최초 당원 최고위원 된 박지원 변호사
[팔팔 청춘] "할아버지, 안녕하세요!"⋯학교에 가는 할아버지들
[전북의 기후천사] 불완전해도 괜찮아…기후 위기 맞닥뜨린 지구를 위한 실천 ‘비건’
“산타 준비됐어?”⋯아이들보다 더 바쁜 어른들
[팔팔 청춘] 여든 앞둔 '봉사왕' 이영자 할머니 이야기
[작지만 강한 우리마을]③임실 방동마을의 역발상…공동체 정신으로 농촌의 미래를 꽃피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