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분자 '선연'은 5회 수상
대표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고 미디어그룹인 동아닷컴, iMBC, 한경닷컴이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사가 후원한다.
고창군은 18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지역 수상브랜드 18개 단체와 39개 기업체 등 총 4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시상식에 이강수 군수를 비롯한 생산자단체,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고창황토배기 G수박은 시상식이 처음 시작된 2007년부터 올해까지 7년 연속, 고창 복분자 선연은 5회 대상을 수상하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농산물 대표 브랜드로서의 명성과 우수성을 다시 한번 전국에 알렸다.
특히, 지난 2월 제18대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 공식건배주로 선정된 고창 복분자 선연이 이날 대표 브랜드 시상식 공식 건배주로 선정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사전에 브랜드별 매출액, 시장 점유율, 전문가 그룹조사를 통해 후보로 선정된 기업체·지자체·공공기관 1,522개의 브랜드 중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브랜드 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품질에 대한 인터넷 소비자 투표, 브랜드 전문가의 인증심사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됐다.
이강수 군수는 "고창의 청정한 자연환경 속에서 농민들의 정성어린 땀방울로 빚어진 것"이라며 "대상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이 감동하고 해외에도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