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가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자발적인 군산사랑 시민운동을 적극 추진한다.
이에 시는 군산사랑 시민운동 붐 조성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군산사랑♥ SNS 시민서포터즈’를 모집할 계획이다.
또한 ‘군산사랑♥ UCC & 지역경제 활성화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내달 24일까지 진행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시는 ‘함께해요! 군산사랑 시민운동’ 홍보 리플릿을 제작하고 배포할 방침이다. 이번 리플릿은 군산사랑 시민운동의 추진배경, 주요내용, 기대효과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있고, 군산사랑 시민운동의 핵심사항을 일반 시민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시는 범시민적 관심과 동참하는 분위기조성을 위해 시 산하 부서, 공공기관, 유관협회·단체 등에 리플릿 배포와 눈에 잘 띄는 곳에 비치할 예정이다.
김성우 군산시 지역경제과장은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군산사랑 시민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며 “ 지역사랑 운동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