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22:40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고창
일반기사

고창군 7개 지역아동센터, 연합 학예발표회 열어

고창군 지역아동센터 연합회(회장 김설영)가 18일 고창 동리국악당에서 관내 지역아동 센터 7개소 아이들과 교사, 학부모, 유관기관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합 학예 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한국수력원자력(주)한빛원자력본부, 고창군공무원노동조합, 고창 청정유기농 낙농영농조합법인과 매일우유 주식회사, 고창군기초푸드뱅크가 후원했다.

아이들의 꿈과 끼를 표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열린 발표회에서는 오케스트라, 영어댄스율동, 댄스, 통기타연주, 뮤지컬, 합창 등 각 센터에서 진행한 다양한 프로그램 공연이 펼쳐졌다.

김설영 고창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애정어린 눈으로 지켜봐주고 칭찬과 격려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아이가 행복한 고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고창군은 7개 지역아동센터에서 200여 명의 아동에게 방과 후 돌봄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또 아동복지교사 7명을 파견해 한자, 독서, 미술 등 체계적인 교육을 돕고 다자녀가구 및 맞벌이가구, 다문화가구의 양육부담을 덜어 주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북일보 desk@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