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음악을 선물합니다.”
사)유라시아문화연대가 주최하고 Andante 음악공간이 기획한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콘서트인 ‘덕분에 군산챌린지’가 26일 오후 7시 30분 군산은파호수공원 뮤직4u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감염병 위기 속에 음악으로 위로가 되고 함께 힘을 모아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추진됐다.
공연은 무관중으로 진행되지만 공연 내용은 유튜브를 통해 아시아와 유럽 등 전 세계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영상제작을 비롯해 포스터 및 현수막 제작 등 모두 출연자 재능기부로 이루어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덕분에 군산 챌린지’ 출연자는 △시낭송가 윤혜련(진행) △Soprano 정수희 △Violin 김신혜 △Singer 조찬백 △Cello 유지현 △Ukulele Leinani △Piano 김수미 △Saxsophone 고통일·이희운 △Guitarist 장세경 △뮤직4u FM 동호회 등이다.
정수희 Andante 음악공간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번 음악 공연을 통해 지친 심신이 치유됐으면 한다”며 “음악이라는 긍정 에너지가 군산시민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