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사회복지사협회,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배인재 회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의료진의 헌신에 존경과 감사”

전라북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배인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과 관련종사자에게 감사와 존경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지난 4일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취지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관련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전라북도사회복지사협회는 지난달 29일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의 지목을 받았다. 다음 참여자로는 전북광역자활센터를 지목했다.

배인재 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진료에 매진하는 의료진의 헌신에 존경과 감사를 전한다”면서 “전라북도 사회복지사들도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복지사와 이용자의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라북도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자질 향상을 위한 교육 훈련과 권익 증진을 위한 사업 등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사회복지사 종사자의 안전과 인권 보장을 위한 위기대응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

사건·사고군산 태양광 시설서 불⋯인명피해 없어

사건·사고군산서 흉기 들고 거리 배회한 60대 검거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노인 임플란트 지원근거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