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2-12-05 00:19 (Mon)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스포츠 chevron_right 보도
보도자료

군산시·KPGA·군산CC, 골프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군산시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군산레저산업㈜ 군산컨트리클럽(이하 군산CC)가 지난 12일 시청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에는 강임준 시장과 구자철 KPGA 회장, 박성주 군산CC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군산CC·군산골프아카데미(GPC) 등 군산CC내 구축된 다양한 골프 인프라를 활용해 KPGA 주관 대회 개최 및 골프 꿈나무 발굴과 유소년 선수 육성을 위해 추진됐다.

또한 골프 대회를 통한 지역 발전 성금 조성 및 골프 대회와 지역 관광 자원 연계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꾀하기 위한 목적도 담겨져 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국내 최대 규모를 갖춘 군산CC의 인프라 시설을 활용한 프로 골프 대회 유치를 통해 골프를 군산시 특화종목으로 자리매김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GA 구자철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군산시, 군산CC와 KPGA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성주 대표이사는 “KPGA의 영원한 동반자로서 한국 남자 프로골프의 발전과 군산시의 재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군산CC는 약 130만 평의 대지에 총 81홀로 조성된 국내 최대 규모 골프장으로 2005년 개장했다.

KPGA는 2013년부터 군산CC에서 KPGA 코리안투어 ‘군산CC오픈’ 등을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스포츠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