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학 연구의 전문성과 다양성 확보 등을 위한 우수논문 공모
고창군이 고창학의 연구기반 조성과 연구의 활성화를 위해, ‘2021 고창학 연구 우수논문 공모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처음 시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고창의 전반에 대한 자유주제 연구로 실시된다.
응모기한은 오는 9월30일까지이며, 공모 대상은 일반부로는 학생에 포함되지 않는 연구자·대학원생·일반 성인, 학생부로는 국내외 재·휴학생이다. 개별 또는 공동(5인까지 가능)으로 응모할 수 있다.
심사기준은 주제의 적합성, 독창성, 실용성, 파급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다. 10월 중 심사를 거쳐, 11월 중 발표 및 시상을 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에는 2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당선작 전체 6편을 포함한 총상금은 500만원이다. 제출한 응모 논문은 타 공모전에서 입상하거나 학술지·간행물 등에 발표된 적이 없어야 한다.
응모방법은 고창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연구논문과 함께 전자우편(gyum2sk@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창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창군청 문화예술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