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부터 다양한 할인이벤트 진행
군산시 공공배달앱 ‘배달의 명수’가 24일부터 종합쇼핑 플랫폼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시에 따르면 음식배달앱으로 출발한 배달의 명수는 지난 6월부터 ‘배달의 명수’ 고도화 개발에 착수해 다양한 업종 입점을 위해 마트·로컬푸드·기타 업종을 위한 별별배달 카테고리를 구비했다.
또 공동구매·마감할인·스탬프 기능 등 마케팅 기능을 추가하는 등 소비자가 다양하고 편리하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이와 관련 시는 일명 ‘배달의 명수 시즌2’오픈 기념으로 △ 오픈기념 할인쿠폰 △ 2021년 만족도 조사 참여 할인쿠폰 △ 생필품 공동구매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픈기념 할인쿠폰은 24일부터 신규입점 가맹점 대상 주문 시 5000원 할인 및 기존 입점 가맹점 주문 시 2000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만족도 조사 할인쿠폰은 오는 27일부터 설문조사 참여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있다.
특히 새롭게 준비된 ‘공동구매전’은 군산슈퍼마켓협동조합 지원으로 생필품 7개 품목을 시중가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24일부터 26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강임준 시장은 “변화된 배달의 명수는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며 “ 배달의명수가 또 한 번 온라인 종합쇼핑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의 명수’는 지난해 3월 13일 출시 이후 누적매출 160억 원을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