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김관영 전북도지사 예비후보 군산발전 7개 비전 발표

군산 발전 위한 7개 비전 발표

image

더불어민주당 김관영 전라북도 도지사 예비후보가 28일 군산시를 시작으로 도내 14개 시・군 소통 투어에 나섰다. 

이날 군산시청 브리핑룸을 찾은 김 예비후보는 '소통하는 도지사'를 강조하며, ‘새로운 전북, 유능한 경제도지사’의 비전과 함께 군산 발전을 위한 7개 비전을 발표했다.

김 예비후보는 “첫 번째 비전으로 군산항에 특수목적선 선진화단지 구축 및 해군 제2정비창 조성 적극 건의와 함께 현대중공업의 실질적 재가동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고군산군도 트램사업 적극지원, 군산 버스터미널 현대화를 비롯해 공항, 항만, 철도, 컨벤션 등 인프라 확충을 통한 새만금 신속 개발을 이루어내겠다”고 말했다.

또한 “해상풍력발전단지 건설과 해상풍력 기반시설 확충, 세계적 수준의 모빌리티 실증단지와 미래차 산업벨트 구축, 금란도 개발 등을 통해 군산발전을 가속화 시키겠다”고 덧붙였다. 

김 예비후보는 도지사 선거 출마에 대해 “출발이 늦어서 걱정이지만, 많은 도민과 시민들이 변화가 필요하다는데 공감하고 있다”며 “김관영이 누구인지 군산시민들이 잘 설명해 주길 바란다. 민심에 호소하고 진실로 일을 추진하는 김관영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정부李대통령 지지율 63%…지난주보다 6%p 상승[한국갤럽]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