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국립공원 전북사무소(소장 이재원)가 가족의 달을 맞아 탄소중립의 가치와 의미를 배우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탐방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탐방행사는 '지리산 달토끼 찾기'를 제목으로 주 행사인 정크아트 전시회 및 커피박(찌꺼기)을 이용한 토끼 키링 만들기와 더불어 인스타그램 사진인증 이벤트 등의 활동이 마련된다.
'지리산 달토끼'는 '달궁'이라는 지명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을 지키고픈 달토끼의 바램을 달 조명과 캔 바람개비를 이용해 표현한 정크아트 전시회다.
정크아트 전시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지리산국립공원 달궁2야영장 내 원형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오후 8시까지 야간 감상을 즐길 수 있다.
커피박(찌꺼기)을 이용한 토끼 키링만들기는 5월 한 달간(매주 토요일 오후 4~5시) 전시장 앞에서 진행된다.
인증 사진 이벤트는 지리산국립공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knps_jirisan) 팔로우하고 방문 인증 게시물에 '#지리산_달토끼'로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국립공원 굿즈가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양경열 탐방시설과장은 "5월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탄소중립의 의미와 가치를 새기며, 가족 모두가 즐겁게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