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가 2024년 4월 준공 예정인 복합형 공공도서관의 새 명칭을 공모한다.
30일 시에 따르면 복합형공공도서관은 금동 343-8 일원에 연면적 2163㎡,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된다. 남원시 대표도서관으로 지식·문화의 중심적 역할을 수행하고 누구나 자유로이 열람하고 휴식할 수 있는 개방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롭게 조성될 예정이다.
명칭 공모는 31일부터 오는 11월 13일 오후 6시까지며, 남원시에 주소를 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내용은 △남원시 대표도서관의 상징성과 도서관 이미지를 표현하는 명칭 △도서관의 공식 명칭으로 적합하며 부르기 쉽고 특색 있는 명칭으로, 명칭에 ‘도서관’이 꼭 포함돼야 한다.
신청 방법은 남원시청(https://www.namwon.go.kr)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전자우편(hdr27@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안된 명칭들은 상징성, 독창성, 적합성, 대중성의 4가지 심사항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총 3건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 결과는 오는 12월 15일(예정) 시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당선작에 대한 부상으로 최우수자(1명)에게는 50만 원, 우수자(2명)에게는 각 20만 원의 지역화폐가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남원시청 도서관운영팀(063 620 6194)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