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지방선거 표밭현장] 나기학 군산 도의원 후보 "고군산 개발, 소득 증진"

더불어민주당 나기학 도의원 후보(군산 1선거구)가 고군산군도 개발을 통해 군산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원주민에게 만족을 주기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나 후보는 “원주민과 함께 만드는 체류형 관광사업 일환으로 고군산 군도 특유의 자연, 문화 자원을 토대로, 자연친화적 레저 활동, 축제, 체험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도시 지역과 어촌간의 교류를 촉진시키겠다"고 밝혔다.

 

원주민과 지역 예술가들이 함께 만드는 섬, 바다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체류형 관광을 정착시키고 지역민의 소득을 증대하겠다는 것이다.

 

또한 “지역특산물 특화 사업 클러스터를 조성해 섬 지역에서 생산한 특산물의 가공 및 유통, 판매와 관광까지 이어지는 6차 산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지역 특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어업인의 소득을 증가시키겠다”고 말했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국 태권도 ‘거목’ 한자리 모여 ‘태권도 유네스코 등재’ 기원

무주"세계 산악스포츠 도시로"...무주서 10월 '그랜드 파이널' 결승전 열린다

군산설 연휴, 군산서 즐기는 실내 관광 명소는 어디?

군산군산시, 경로목욕권 바우처카드로 전환

군산시간을 걷는 도시 군산···군산시간여행마을, 2026~2027 로컬100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