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2-02 06:45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김제
보도자료

김제검산초 장세령 학생 대상 수상

김제소방서,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우수작품 20점 선정

image
김제소방는 제75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에서 우수작품 20점을 선정했다.

김제소방서(서장 전두표)는 제75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2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에서 우수작품 20점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김제시 관내 초등학교 11개 학교가 참여 총 264점의 작품이 모집되었고, 김제교육지청 외부 추천을 통한 심사위원 2명과 김제소방서 심사위원 1명을 위촉해 소방 안전의식과 화재 예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작품을 선정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번 공모전 심사 결과 김제검산초등학교 4학년 5반 장세령 학생의 ‘STOP, 화를 부르지 마세요.’작품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총 20명이 입선하여 김제소방서장 및 교육장 상장이 수여된다.

또한 대상에 선정된 장세령 학생의 작품은 김제소방서를 대표해 전라북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에 출품돼 14개소 소방서 대표 작품들과 다시 기량을 겨루게 된다.

이동환 방호구조과장은 “이번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들이 화재예방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안전의식을 고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창용 ccy6364@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