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박지윤 '클레오파트라'로 뮤지컬 데뷔

배우 김선경과 연기 대결

29일 오후 목동 SBS 사옥에서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하는 금요드라마 '비천무'(윤상호 연출,강은경 극본) 제작발표회가 열려 4년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박지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desk@jjan.kr)

가수 박지윤이 2년여의 공백을 깨고 뮤지컬 무대에 도전한다.

 

13일 제작사 사춘기에 따르면 박지윤은 10월15일 개막하는 뮤지컬 '클레오파트라'(유니버설아트센터)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박지윤은 배우 김선경과 함께 클레오파트라 역을 번갈아 맡으면서 연기 대결을 펼치게 된다.

 

'하늘색 꿈', '성인식' 등을 히트시킨 박지윤이 뮤지컬 무대에 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올해 초 방영된 드라마 '비천무'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이는 2005년에 촬영된 것이다.

 

뮤지컬 배우 출신인 김선경은 드라마 '태왕사신기'에 이어 현재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에 출연 중이다.

 

시저 역은 독특한 저음이 매력적인 뮤지컬 배우 김법래가, 안토니우스 역은 민영기가 맡으며, 최성원과 서정현이 옥타비아누스와 플루비아로 나올 예정이다.

 

뮤지컬 '클레오파트라'는 클레오파트라의 삶과 전설을 다룬 작품으로 2002-2003년 체코에서 55만명이 관람했고, 2004년 슬로바키아 무대에도 올랐다.

 

올 가을 한국 뿐 아니라 체코(9-12월)에서도 다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김장섭 연출은 "체코 뮤지컬이지만 일반적인 라이선스 뮤지컬과 달리 대본, 음악, 영상 이외의 부분들을 창의적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의상이나 무대 등을 변형시킨 또 하나의 새로운 작품으로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외교 ‘강행군’ 여파 속 일정 불참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전주시 6시간 28분 49초로 종합우승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통산 3번째 종합우승 전주시…“내년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종합우승 전주시와 준우승 군산시 역대 최고의 박빙 승부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