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19:16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스피어스 "MTV 'VMA'서 트로피 3개 받았어요"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VMA)에서 세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화려하게 복귀했다. AP,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스피어스의 '피스 오브 미(Piece of Me)'는 7일(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 열린 VMA에서 '올해의 비디오상', '베스트 팝 비디오상','베스트 여자 비디오상' 등 세 부문에서 수상해 부진했던 모습을 털어냈다.

 

반짝반짝 빛나는 은빛 드레스를 입은 그는 상을 받을 때마다 짧은 멘트로 소감을 대신했다. "감사하다. 상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아 놀랍다", "이같은 상을받게 돼 영광이다", "팬들에게 감사하다. 이 상을 여러분께 바친다" 등이었다. 그러나 이날 스피어스는 지난해 VMA 때처럼 공연을 펼치지는 않았으며 오프닝에등장해 가수 리한나를 소개했다.

 

트러블 메이커인 그는 지난해 VMA 무대에서 자신의 노래 '김미 모어(Gimme More)'를 불렀지만 헝클어지고 매력적이지 못한 모습으로 VMA 역사상 최악의 공연 중 하나로 꼽혔다. 그러나 올해 시상식에서는 한층 나아진 모습이었다. 지난해 보인 불안한 행동도 사라졌다. 현재 새 음반을 작업 중이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크리스 브라운의 '위드 유(With You)'가 베스트 남자 비디오상, 린킨파크의 '섀도 오브 더 데이(Shadow of the Day)'가 베스트 록 비디오상, 푸시캣돌스의 '웬 아이 그로 업(When I Grow Up)'이 베스트 댄스 비디오상, 릴 웨인의'롤리팝(Lollipop)'이 베스트 힙합 비디오상 등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