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02:49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日서 '한류뮤직페스티벌 2009' 개최

한ㆍ일 양국에서 사랑받는 한국의 톱가수와 떠오르는 샛별 가수가 한 자리에 모인 음악축제가 일본에서 열린다.

 

지난해 가수 김범수, 휘성, 그룹 파란을 초대해 '한류뮤직페스티벌 2008'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NPO법인 한일문화교류회는 오는 9월12일 삿포로와 13일 도쿄에서 '한류뮤직페스티벌 2009'를 다시 연다.

 

올해 행사에는 드라마 '파리의 연인'과 '바람의 화원' 등의 OST에도 참여해 폭넓은 인기를 얻은 가수 조성모를 비롯해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인기를 타고 지난 5월 첫 일본 단독콘서트까지 연 그룹 티맥스(T-MAX), 발라드 기대주 케이윌(K.Will, 본명 김형수), 그리고 화제작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의 OST에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은 가수 휘(徽) 등이 출연한다.

 

특히, 현빈ㆍ김민준ㆍ서도영 등 한류스타가 총출동한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은 특별영상이 노래와 함께 처음으로 일본 팬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