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겸 가수 앤디(본명 이선호ㆍ28)가 태국에서 '최고의 남편감'으로 뽑혔다고 소속사인 티오피미디어가 12일 밝혔다.
MBC TV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솔비와 가상 부부로 출연해 '앤서방'으로 인기를 모았던 앤디는 9일 태국 케이블 채널인 트루비전 네트워크의 유명 토크쇼 '스피크 아웃(Speak Out)' 녹화에 참여해 '우리 결혼했어요'의 인기를 실감했다.
현재 이 채널을 통해 '우리 결혼했어요'가 인기리에 방송 중이며 이날 녹화에서 토크쇼 제작진은 시청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앤디가 '최고의 남편감', 앤디와 솔비가 '최고의 커플'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13일 방송될 이 토크쇼에서 진행자인 여배우 탑은 "앤디 씨가 방송에서는 귀여운 이미지였는데 실제 보니 멋있는 남자"라며 "공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이 매력적"이라고 칭찬했다. 녹화가 끝난 후에는 방청객으로 온 팬들에게 "나도 앤디의 팬이 되었다"며 태국 팬클럽 사이트 주소를 확인하기도 했다.
앞서 앤디는 8일 방콕 시암 파라곤에서 개최한 첫 단독 팬미팅에서 '러브송', '프로포즈' 등의 히트곡을 선사했다. 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권 팬 뿐 아니라 멕시코, 호주, 미국 등지 팬들도 참석했다는 게 소속사의 설명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기자회견에는 TV, 라디오, 일간지, 잡지 등 100여 개 매체 300여 명의 취재진들이 참석했다"며 "태국에서 방송 중인 '우리 결혼했어요'를 비롯해 'X맨', '연애편지' 등 앤디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말했다.
현재 SBS TV 일일극 '두 아내'에 출연 중인 앤디는 솔로 2집을 준비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