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쥬얼리 소속사, 9인조 '제국의아이들' 데뷔

쥬얼리의 소속사인 스타제국엔터테인먼트가 9인조 남성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11월 데뷔를 앞두고 전국 게릴라 공연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제국의 아이들은 소속사 선배인 쥬얼리의 박정아와 그룹 V.O.S가 거리 공연으로 실력을 연마한 '전통'을 이어받아 28일부터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 도시를 이동식 무대 차량을 타고 순회하며 공연한다.

 

이들은 몇년간 갈고 닦은 다양한 춤과 노래는 물론 데뷔 음반에 실릴 노래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그룹에는 김은정과 하주연이 결성한 쥬얼리S의 '데이트'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박형식(19), 음악채널 엠넷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짱'으로 유명해진 문준영(21) 등이 속해있다.

 

이들은 4월 음악채널 엠넷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국의아이들'을 통해 얼굴을 공개했으며 이중에는 쥬얼리에 새로이 투입됐던 김은정, 하주연과 연습하며 길게는 4년간 구슬땀을 흘린 멤버도 있다.

 

스타제국 관계자는 "회사의 전통이 된 거리 공연을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전국 관객을 직접 만날 계획"이라며 "만약 거리에서 이들을 만난다면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남원 교차로서 사륜 오토바이와 SUV 충돌⋯90대 노인 숨져

정치일반李대통령, 국회 초당적 협력 요청... “단결과 연대에 나라 운명 달려”

국회·정당인공태양(핵융합)이 뭐길래..." 에너지 패권의 핵심”

국회·정당“제2중앙경찰학교 부지 남원으로”

정치일반전북도청은 국·과장부터 AI로 일한다…‘생성형 행정혁신’ 첫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