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美시카고트리뷴紙.ABC방송, 원더걸스 소개>

그룹 원더걸스가 최근 미국 ABC 방송 홈페이지에 이어 유력지인 시카고 트리뷴에 소개됐다고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가 24일 전했다.

 

시카고 트리뷴은 지난 14일 온라인 판과 16일자 '셀러브리티 트래블러(Celebrity Traveler)' 섹션을 통해 "원더걸스는 싱글 '노바디(Nobody)'로 빌보드 '핫 100' 차트에 처음 오른 한국 그룹"이라며 "미국 그룹 조나스 브라더스와 투어를 펼쳤다"고 전했다.

 

신문은 이어 멤버들의 이름과 나이를 언급한 뒤 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 도시, 호텔, 레스토랑 등에 대한 짧은 인터뷰를 곁들였다.

 

원더걸스는 앞서 지난달 31일 ABC의 홈페이지에서도 소개됐다.

 

ABC는 원더걸스의 공연 사진과 함께 "원더걸스는 지난해 싱글 '노바디'로 한국 가수로는 처음 빌보드 '핫 100'에 올랐다"며 "지난달 31일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MTV 월드 스테이지'에도 한국 가수 최초로 무대에 올라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고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의 미국 활동에 현지 미디어가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고 있다"고 전하고 원더걸스가 하반기에는 아시아 프로모션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한 50대 주민 긴급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