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10:07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이승기 '아시아 최고의 인기배우'

서울드라마어워즈, 5개국 네티즌 투표 남자부문서 1위

'찬란한 유산'의 이승기가 서울드라마어워즈가 아시아 배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네티즌 인기 투표에서 남자배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서울드라마어워즈 사무국이 31일 밝혔다.

 

이승기는 아시아 각 지역의 포털사이트 야후에서 지난달 29일~지난 26일 서울드라마어워즈의 출품작 출연배우를 대상으로 실시된 인기투표에서 총 11만5천108표를 얻어 남자 배우 중 1위를 차지했다.

 

여자부문에서는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던 문채원이 6만6천921표로 가장 많은 지지를 얻었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한국과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5개국 배우들 중가장 많은 표를 얻은 1명씩에게 야후네티즌 상을 수여하는데, 한국의 이승기와 일본의 아야세 하루카, 중국의 린 루비, 대만의 처우 빅, 홍콩의 셰 샤메인이 각각 수상자로 뽑혔다.

 

한편, 지난 10~26일 싸이월드 사이트를 통해 네티즌 투표로 진행된 OST 인기투표에서는 '신데렐라 언니'의 노래 '너 아니면 안돼'(예성)가 가장 많은 표를 얻었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2005년 처음 개최된 이후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시상식으로,서울드라마어워즈 조직위원회와 한국방송협회(회장 김인규)가 주최한다.

 

작품상과 연출상, 남녀 연기자상 등이 수여되는 본상 시상식은 다음 달 10일 오후 6시35분 KBS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