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팀, 3년 만에 5집 '뉴 비기닝스' 발표

가수 팀(본명 황영민.29)이 3년만의 정규 음반인 5집 '뉴 비기닝스(New Beginnings)'를 발표했다.

 

2003년 1집 '사랑합니다'로 데뷔한 그는 2007년 4집 이후 몇몇 디지털 싱글을 냈지만 정규 음반은 발표하지 않았다.

 

팀은 최근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와 계약, 5집 제목에서 드러나듯이 오랜 공백기를 보낸 뒤 초심으로 돌아가 작업했다고 전했다.

 

이번 음반은 팀이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고 작곡가 김태성이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타이틀곡 '남자답지 못한 말'은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작곡하고 피아노 연주를 했다. 또 절친한 가수인 린이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담은 노랫말을 선물했다.

 

이밖에도 음반에는 팀이 작곡에 참여한 '그대여' '다음 역에선'을 비롯해 겨울에 어울리는 린과의 듀엣곡 '러브 송(Love Song)', 이루마가 선물한 또 다른 곡 '리버 플로스 인 유(River Flows In You)', 드라마 '역전의 여왕' OST 곡 '이별을 배우다' 등 총 11곡이 담겼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짝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