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현빈.윤상현의 '시크릿 가든' OST 공개

SBS TV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주인공 현빈이 부른 '그 남자'가 오는 7일 온라인에 공개된다.

 

'시크릿 가든'의 OST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은 6일 "현빈이 부른 '그 남자'가 '시크릿 가든'의 OST 파트5의 타이틀곡으로 7일 발표된다"며 "극중 주인공의 마음을 잘 표현한 곡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곡은 백지영이 불러 사랑받은 '시크릿 가든'의 OST 곡 '그 여자'의 남자 버전으로 현빈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녹음에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다고 OST 제작사는 전했다.

 

OST 파트5에는 극중 오스카(윤상현)가 윤슬(김사랑)에게 피아노를 치며 불러준 '히어 아이 엠(Here I am)'이 함께 수록됐다. 윤상현이 부른 이 곡은 방송 직후 네티즌의 요청이 쏟아져 수록을 결정했다.

 

이밖에도 최근 데뷔곡 '잘해준 것밖에 없는데'를 발표한 신인그룹 베베 미뇽이 작곡가 황찬희와 작업한 '한 여자'를 노래했다. 이 곡은 김종국의 대표곡 '한 남자'의 여자 버전으로 세련된 피아노 선율에 베베 미뇽의 가창력이 더해졌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익산, 미래 동물헬스케어산업 선도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정부李대통령 지지율 63%…지난주보다 6%p 상승[한국갤럽]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