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5 17:53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악동뮤지션, 청소년공익송 '행복한 세상' 음원 공개

SBS 'K팝스타 2' 우승자인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청소년 문제를 다룬 공익송 '행복한 세상'의 음원을 무료 공개한다고 여성가족부가 22일 전했다.

 

악동뮤지션이 재능기부한 '행복한 세상'은 대표곡 '다리 꼬지마'를 개사해 만든노래로, 학교폭력과 게임·스마트폰 중독 등의 청소년 문제를 지적하고 우정으로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악동뮤지션은 "학교폭력과 게임중독에 평소 관심이 많았다. 친구들에게 힘이 돼주고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싶어 노래를 만들었다"고 말했다고 여성부는 전했다.

 

이 노래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여성부 홈페이지(www.mogef.go.kr)와 블로그, 가족사랑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통해 공개된다.

 

"네가 빵 이름 말하고 나는 매점을 향해 / 가슴은 답답해지고 발걸음은 무거워...네가 레벨을 논해서 내 자존심 건드려 / 주먹 불끈 쥐고 잠도 안 자면서 하루종일 게임해 레벨 올랐지..."('행복한 세상' 노랫말의 일부)

 

연합뉴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